내용& |
전화는 주실필요 없구요.. 간단하게 "예, 아니오" 로 알려주세요.
1.처음 가입할때 제품등록을 안하면 개인이 따로 등록할 수 없나요?
2.개인은 안되는데 관계자의 도움을 받으면 따로 등록할 수 있나요?
3.탈퇴한 아이디는로 다시 가입하려 했지만 가입이 안되던데 한번 등록했다가 탈퇴한 아이디로는 가입이 불가능 한가요?
4.탈퇴한 아이디도 관계자의 도움을 받으면 가입이 되나요?
5.앞으로 제품등록 및 취소 교체 등등 소비자의 편의를 고려해 개선할 계획은 있나요? |
전화는 주실필요 없구요.. 간단하게 "예, 아니오" 로 알려주세요.
1.처음 가입할때 제품등록을 안하면 개인이 따로 등록할 수 없나요?
2.개인은 안되는데 관계자의 도움을 받으면 따로 등록할 수 있나요?
3.탈퇴한 아이디는로 다시 가입하려 했지만 가입이 안되던데 한번 등록했다가 탈퇴한 아이디로는 가입이 불가능 한가요?
4.탈퇴한 아이디도 관계자의 도움을 받으면 가입이 되나요?
5.앞으로 제품등록 및 취소 교체 등등 소비자의 편의를 고려해 개선할 계획은 있나요?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