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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화는 주실필요 없구요.. 간단하게 "예, 아니오" 로 알려주세요.
1.처음 가입할때 제품등록을 안하면 개인이 따로 등록할 수 없나요?
☞ 예, 그렇습니다.
2.개인은 안되는데 관계자의 도움을 받으면 따로 등록할 수 있나요?
☞ 예, 그렇습니다.
3.탈퇴한 아이디는로 다시 가입하려 했지만 가입이 안되던데 한번 등록했다가 탈퇴한 아이디로는 가입이 불가능 한가요?
☞예, 그렇습니다.
4.탈퇴한 아이디도 관계자의 도움을 받으면 가입이 되나요?
☞ 아니오, 불가합니다.
5.앞으로 제품등록 및 취소 교체 등등 소비자의 편의를 고려해 개선할 계획은 있나요?
☞ 제품마다 업데이트 파일 크기, 파일명, 업데이트 방식 등이 달라 교체 및 제품 수정 등을 자율적으로 하게 되면 정상적인 서비스가 불가할 수 있어 불편하시더라도 관계자의 도움을 받아 수정해야 합니다.
추후 리뉴얼 등을 톻해 개선할 수 있도록 검토해 보도록 하겠습니다.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 |
전화는 주실필요 없구요.. 간단하게 "예, 아니오" 로 알려주세요.
1.처음 가입할때 제품등록을 안하면 개인이 따로 등록할 수 없나요?
☞ 예, 그렇습니다.
2.개인은 안되는데 관계자의 도움을 받으면 따로 등록할 수 있나요?
☞ 예, 그렇습니다.
3.탈퇴한 아이디는로 다시 가입하려 했지만 가입이 안되던데 한번 등록했다가 탈퇴한 아이디로는 가입이 불가능 한가요?
☞예, 그렇습니다.
4.탈퇴한 아이디도 관계자의 도움을 받으면 가입이 되나요?
☞ 아니오, 불가합니다.
5.앞으로 제품등록 및 취소 교체 등등 소비자의 편의를 고려해 개선할 계획은 있나요?
☞ 제품마다 업데이트 파일 크기, 파일명, 업데이트 방식 등이 달라 교체 및 제품 수정 등을 자율적으로 하게 되면 정상적인 서비스가 불가할 수 있어 불편하시더라도 관계자의 도움을 받아 수정해야 합니다.
추후 리뉴얼 등을 톻해 개선할 수 있도록 검토해 보도록 하겠습니다.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 |